본문 바로가기

정원에서-흩날리는 선물

붉은 양귀비

 

양귀비 개화시작합니다

5월5일 개화시작

 

 

조그마하게 활짝 펼쳐졌어요 분홍테두리 꽃잎따라 두르고~~

 

 

 

 

 

꽃이 피기전.. 어떤 꽃을 보여줄거니~~

 

 

 

5월 8일

작은잎이 안에 있고 곤충이 앉아있네요 넌 누구니?

 

5월9일 비가 많이 오는 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월10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월11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웰12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월14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월18일
겹꽃을 기다렸는데 피어주었다~~^^

,

이 색은 오묘하다

 

 

 

5월21일

 

 

 

5월23일

 

 

 

5월28일 하얗고 큰 꽃이 피었다 꽃양귀비는 개화기간이 길다~~^^ 아직도 피지 않은 몽우리들이 모여있고 긴 꽃이 바람에 흔들린다

 

6월15일 꽃은 몇송이 빼고 거의 저물어간다 꽃잎은 사라지고 난 이 모습이 오늘 난 묘하게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라지는것들에 대한 아름다움~~




6월16일 꽃은 거의 다 지고 몽우리만 남았다 내년에 만나 안녕~~^^

 

 

5월14일 샤스타데이지도 꽃이 피기 시작~~

 

5월18일 사포나리아(안개초)



= 작년에 핀 꽃양귀비의 모습=
https://choastitch.tistory.com/m/65

상냥한 탈출구

'누가 시를 읽는가' 책을 읽다가 위대한 건 이성이 아니다 글귀 마음에 들어 루이스 글룩의 그녀의 시를 찾았습니다 붉은 양귀비 위대한 것은 이성이 아니다 느낌 그렇다 나는 내 느낌을 따른다

choastitch.tistory.com


맨 위로